2016/07 8

[리뷰] 크리드 플러리시모 : 사랑스러운 귀족

향기를 담은 리뷰 크리드 플러리시모Creed Fleurissimo for women 이번 주인공은 크리드 플러리시모. 독자님들 향수추천 글을 보다보면 굉장히 많이 등장했던 녀석인데, 실제로 이 향수를 좋아하시는 독자님들이 어느 정도 이미지적으로 공통점이 있었다. 뭐랄까… 고급스러운 여성미라고 할까? 핑크색이 아니라 하얀색이 연상이 되는 아름다운 분들이었다. 크리드 플러리시모는 1956년에 런칭 되었는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 시간을 견딘 향수는 다 이유가 있는 법. 크리드 플러리시모의 향기는 어떨까? 크리드 플러리시모의 향기탑 노트 ㅣ 베르가못, 바이올렛잎미들 노트 ㅣ 아이리스, 튜베로즈, 불가리안 로즈, 일랑일랑베이스 노트 ㅣ 앰버그리스 크리드 플러리시모 TOP/MIDDLE NOTE..

니치향수 2016.07.31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드립니다(100장/종료)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엔 아주아주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독자님들의 사랑에 보답을 하고 싶었는데가진게 없는자의 참혹한 현실앞에서침대에 누워서 한숨만 푹푹쉬다가 불현듯 깨닳았죠 "오! 내가 가진게 있었어!" 콩한쪽도 나눠먹자 라는 느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들고 왔어요.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할때 쓰이는데, 한정수량으로 찔끔찔끔 풀리거든요.그래서 구하려면 아쉬운소리 하거나, 사연을 적거나 은근히 까탈스럽습니다. 물론 초대장이 필요가 없으신 분들이 훨씬 많겠지만~인생살면서 '어쩌다' 라는 순간이 벌어지는 일들이 왕왕 있으니,그냥 그런거 대비한다는 느낌으로 가볍게 받아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D 게다가 저번에 상호/서비스 정하는것도 너무 많은 인사이트를 주셨고...201..

[리뷰] TDC 더 디퍼런트 컴퍼니 도쿄블룸 : 기분 좋아지는 정원

향기를 담은 리뷰 TDC 더 디퍼런트 컴퍼니 도쿄블룸The Different Company Tokyo Bloom for women and men 오랜만에 다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ㅋㅋ 향수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아무래도 독자님들이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며 웃는 사악한 기질이 내게 있는 듯. 주인공은 더 디퍼런트 컴퍼니 도쿄블룸이며 2012년도에 출시되었다. 공식사에 의하면 ‘일본의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사이’ 의 계절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하며, 핵심 키워드는 Garden, Blossoming, Grass, Aromatic 으로 요약할 수 있다.여담이지만, 우리나라도 더 부강해져서 일본대신 ‘한국’도 저렇게 컨셉화 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충분히 그럴 저력이 있는 나라니까 TDC 더 디퍼런트..

니치향수 2016.07.25

[리뷰]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 : 살구향 데이트룩

향기를 담은 리뷰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Benefit Maybe Baby for women 복숭아 향기로 유명한 향수,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를 들고 왔다. 남자들은 잘 모르는 편인데 여자들 사이에선 진짜 유명하다. 거의 랑방 향수 급? 게다가 한국에서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가 워낙 잘나가니까, 본사에서 한국만 따로 리뉴얼해서 출시하기도 했으니... 이런거 보면 외국에서 한국 시장 은근히 많이 신경쓰는 것 같단 말이지?! 만약 독자님이 길쭉한 바틀의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를 들고 있다면, 이미 리뉴얼된 향수를 쓰고 있는 것-!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의 향기는 어떨까? 베네피트 메이비베이비의 향기탑 노트 ㅣ 살구, 화이트진저미들 노트 ㅣ 리치, 시클라멘, 베르가못베이비 노트 ㅣ 복숭아, 화이트머스크, 양귀비 베네피..

[리뷰] 돌체앤가바나 더원 : 느긋이 정돈된 클래식

향기를 담은 리뷰 돌체앤가바나 더원Dolce&Gabbana The One for Men 사진을 누르면 퍼퓸그라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오랜만에 멋진 돌체앤가바나 향수를 들고 왔다. 한국에서 아직 아는 사람이 거의 없으며,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생소해 하시지 않을까? 주인공은 바로 돌체앤가바나 더원! 인터넷에 정보도 거의 없는 편이라 독자님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신이 난다.스포하자면, 약간 가벼운 클래식이라고 할까? 어느정도 성숙함만 준비되어 있다면, 비교적 편하게 도전할 수 있는 남자향수다. 요즘에 너무 중성적인 향수만 포스팅 한 것 같아서.... 돌체앤가바나 더원의 향기는 어떨까? 돌체앤가바나 더원의 향기탑 노트 ㅣ 자몽, 코리앤더, 바질미들 노트 ㅣ 카다멈, 진저, 스파이시노트베이스 ..

[질문] 어떤 이름이 더 좋을까요?

안녕하세요-!현재 퍼퓸그라피 리뉴을 앞두고, 엄청난 고민에 빠져있어서...아무래도 독자님들 생각을 꼭 들어봐야겠더라구요 현재 제가 '366일 향기나는 블로그' 와 '퍼퓸그라피' 2개 사이트를별도로 운영중인 것을 독자님들은 이미 알고 계실텐데요 근데 서비스를 해보니까 퍼퓸그라피에 오시는 분들은제 블로그를 보고 저를 신뢰해서 와주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예를 들면 향수추천 서비스를 진행을 하면,"퍼퓸그라피에서 향수추천을 해준대" 보다는"366일 블로그 하시는 분이 향수추천을 해준대" 라는 뉘앙스라고 할까요?뭐랄까... 저에 대한, 즉 '366일' 이 약간 브랜드화가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물론 초기라서 그렇겠지만요 ^^; 너무 감사한 일인데, 저는 그냥 필명 정도로 생각했었고뭔가 서비스를 나타내는 회사이름..

[리뷰]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 : 은밀한 관능의 로즈

향기를 담은 리뷰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Narciso Rodriguez for Her Eau de Parfum for women 사진을 누르면 퍼퓸그라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년만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향수, 최종 보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를 들고 왔다.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인데 높은 완성도로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한국에선 비교덕 덜 알려진 편이지만, 막상 추천해주면 다들 되게 좋아하신다. 재밌는 점은 사람마다 주변 반응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 아무래도 체질을 조금 타는 것 같은데, 어떤 사람은 단아하고 성숙하다는 소리를. 어떤 사람은 섹시하단 소리를. 어떤 사람은 할아버지 냄새라는 소리를 듣는… 참 재밌는 향수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의 향기는 어떨까?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포허..

[리뷰] 아뜰리에 코롱 포멜로파라디 : 순도높은 돌직구 포멜로

향기를 담은 리뷰 아뜰리에 코롱 포멜로파라디Atelier Cologne Pomelo Paradis for women and men 아뜰리에 코롱 향수, 그 중에서 아뜰리에 코롱 포멜로파라디를 소개해 드리게 되었다. 자몽같은 상큼류의 과일 키워드로 묶여 있는 향수이며, 실제로 요즘 매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 그래서인지 독자님들의 요청도 굉장히 많이 들어왔던 향수이다. 생소한 브랜드이니 약간 소개를 하면 아뜰리에 코롱이란 브랜드 타이틀과 다르게 향수의 농도가 거의 ‘퍼퓸(매우높음)’ 수준으로 나온다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에서도 코롱 이란 타이틀이 신경 쓰이는지 계속 ‘퍼퓸’을 강조하고 있는 중이고 말이다. 이 소식을 들은 독자님들은 “우와 그럼 좋은 거 아니예요?!” 라고 말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

니치향수 201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