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 7

[리뷰] 아닉구딸 르쉐브르페이유 : 투명메이크업 같은 들꽃부케

향기를 담은 리뷰 아닉구딸 르쉐브르페이유Annick Goutal Le Chevrefeuille for women 오랜만의 아닉구딸 향수 포스팅-! 아닉구딸 향수는 전체적으로 쌉싸름한 풀 향기가 포함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이번에 소개할 아닉구딸 르쉐브르페이유는 아닉구딸 향수 중에서도 굉장히 독특한 향기가 난다. 아는 사람이 없는지 인터넷에 정보도 거의 없는데, 이 특유의 묘~한 밸런스 때문에 한달 넘게 끙끙대면서 스케치를 반복했던 향수다. 도대체 이 아닉구딸 향수는 어떻길래...?!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머스크 향기는 질렸는데 내 살 냄새 같은 향수를 찾는 분들.그렇다면 아닉구딸 르쉐브르페이유 입니다. 정말 예쁘고 싱그럽고 수수하고 깨끗한데그 화창한 느낌이 남자를 유혹해버리는 이중성딱 그런 투명..

니치향수 2016.08.28

[공지] 향기나는 플라워 서비스 시작!

안녕하세요 독자님-!4개월간의 리뉴얼이 얼추 마무리되고, 드디어 1차 오픈을 시작합니다. 왜 1차 오픈이라 하냐면, 향수판매는 아직 하지 않거든요 ^^향수는 8월 말 - 9월 초부터 판매할 것 같아요. 대신 원하는 향수를 자유롭게 시향하는‘향기나는 플라워’라는 상품을 먼저 선보입니다. 시향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나만의 향기라는게 결국 희소성 높은 명품 향수 위주가 되다보니독자님들이 개인적으로 구하는게 너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향수는 맡아보고 사야하지 않겠어요? 원하는 향수4개 + 제가 추천하는 향수1개 총 5개의 향수를 3-5일 정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디올, 샤넬, 크리드, 아닉구딸 등등 향수는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독자님이 원하는 향수를 찾는 그 날까지! 아직 부족한 점이..

[리뷰]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 : 팡팡- 포도맛 풍선껌

향기를 담은 리뷰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Victoria`s Secret Love Spell for women 사진출처 : burnt--toast.blogspot.com 이번엔 정말 유명한 향수 혹은 바디미스트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을 들고 왔다. 정말 핸드크림 좀 써봤다 하시는 여성들 중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 출퇴근 길에서도 한 두번씩은 꼭 맡게 되며, 향수를 안 써본 사람들도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 관련 제품을 사용할 정도로 일상생활에 폭 넓게 침투해있다. 아마, 핸드크림을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듯! 근데 진짜 의외의 사실이 있는데, 남자들이 빅토리아시크릿 러브스펠 이란 이름을 잘 모른다는 것이다. 남자들은 빅토리아시크릿 그거 속옷 브랜드 아니야? 라고 물어보지 여기서 이렇게..

여자향수/Sweet 2016.08.22

[리뷰] CK ONE 레드 포 힘 : 머쓱하게 섹시한 달콤함

향기를 담은 리뷰 캘빈클라인 Ck one 레드Calvin Klein CK One Red Edition for Him for men 오랜만에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남자 향수를 들고 왔다. 주인공은 CK ONE 레드 포힘. 올리브영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지만 아는 사람이 은근히 없다. 사실 나 조차도 향기는 잘 몰랐으니... 알게 된 계기는 몇달 전에 CK ONE 레드로 사연을 적어주신 여러명의 여성 독자님 덕분이다. 남자친구가 쓰는 향수인데 정말 너무 좋다며... 근데 아는 사람이 없다며... 꼭 소개 부탁한다며....ㅋㅋ 재밌는건 서로 다른 사연의 주인공임에도 불구하고, 묘사된 남자친구의 모습이 공통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었다. 이 자리를 빌어 좋은 향수 알려주셔서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

남자향수/Chic 2016.08.16

[리뷰] 에르메상스 오스망뜨 위난 : 미풍 속의 밀크티

향기를 담은 리뷰 에르메상스 오스망뜨 위난Hermessence Osmanthe Yunnan for women and men 이번엔 에르메스 향수의 고급라인-! 에르메상스 오스망뜨 위난을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요청도 많이 들어왔던 편이며,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에르메스 향수 중 걸작이라며 칭송을 아끼지 않기도 한다. 보통 에르메상스 오스망뜨 위난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하는 공통적인 표현은 ‘미풍 같은 향기’ ‘꾸며진 느낌이 없는’ 이 있다. 대충 어떤지 알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렇지만 미리 짐작하긴 아직 이르니...! 에르메상스 오스망뜨 위난의 향기는 어떨까?참고로 남녀공용 향수 입니다. 에르메상스 오스망뜨 위난의 향기탑 노트 ㅣ 오렌지, 티(밀크티)미들 노트 ㅣ 오스만투스, 프리지아베이스 노트 ㅣ ..

니치향수 2016.08.11

[질문] 향기나는 플라워, 얼마가 적당할까요?

안녕하세요 독자님-!이번에도 현명한 독자님의 의견이 듣고 싶어서~이렇게 한달음에 달려온, 복 받은 366일 입니다. :D 저희가 아무래도 희소성 있고 유니크한 향수 위주로 다루다 보니까단종되거나, 극히 일부매장에만 있거나... 지방에 사는 분들은 구경하기 조차 힘든 경우가 많았는데요.그렇다고 고가의 향수를 블라인드 구매하기엔 위험부담이 너무 크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퍼퓸그라피 리뉴얼 때,독자님이 집에서 원하는 향수를 시향할 수 있게끔 도와드리려고 합니다.다만, 소분은 화장품법 위반이므로(누가 저를 신고하기도 했고) 서면자료로 승인받은 방법 발향용 우드 플라워 스틱에 향수를 충분히 적셔서, 개별 밀봉 해드리려고 해요(변향없음)시향이 끝나면 디퓨저에 꽂아서 발향용 스틱으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풍성한..

[리뷰]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베티버 바빌론 : 수려한 순수함

향기를 담은 리뷰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베티버 바빌론Giorgio Armani Prive Vetiver Babylone for men 처음 소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시리즈.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에서 고급 포지션으로 따로 나온 라인이다. 디올의 라 컬렉션, 샤넬의 레스 익스클루시브 라인과 동일한 개념. 그래서 가격도 비싸다....이번에 소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베티버 바빌론은 프리베 라인에서 가장 산뜻한 축에 속하는 향수이며, 외국의 FIFI 어워드 2008년 수상작이기도 하다. 향수계의 칸 영화제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듯! 게다가 더 중요한건....! 내가 아끼는 향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베티버 바빌론의 향기는 어떨까?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베티버 바빌론의 향기탑 노..

니치향수 2016.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