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 4

[여자향수] 에스티로더 모던뮤즈 : 벚꽃처럼 예쁜 플로럴우디

향기나는 리뷰 에스티로더 모던뮤즈 Estée Lauder Modern Muse for Women 드디어 에스티로더 향수의 베스트 셀러, 에스티로더 모던뮤즈를 소개해 드리게 되었다. 되게 오랜 시간 동안 많은 독자님들이 요청해주시기도 했고, 향수추천 문의를 하면서도 정말 다양한 실제 후기를 들을 수 있었던 재밌던 향수다. 평소 파우더리한 느낌을 싫어하거나, 너무 여자여자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도 에스티로더 모던뮤즈 정도의 여성스러움은 괜찮다고 말하는 분들을 보면서,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궁금했던 향수다. 적정선이라는게 도대체 뭐길래? 2013년에도 출시된 에스티로더 모던뮤즈의 향기는 어떨까? 에스티로더 모던뮤즈의 향기 탑 노트 ㅣ 만다린 오렌지 미들 노트 ㅣ 튜베로즈, 백합, 허니써클, 재스민 삼박, 플로럴..

[남자향수] 이브드시스뗄르 인셉션 : 잘생겼지만 싸가지없는 CK ONE

향기나는 리뷰 이브드시스뗄르 인셉션 Yves de Sistelle Inception 일부 면세점에만 입점 되어 있는 초특급 희귀 향수, 이브드시스뗄르 인셉션 이라는 남자향수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부담없이 쓰기 좋은 남자 향수를 찾기 위한 여정이 여기까지 오다니… 우선 이 향수는 국내에 없고 면세점에만 공급되는 향수라 개인적으로도 전혀 몰랐는데, 퍼퓸그라피를 운영하며 프랑스에서 향수 수입을 하다 보니 면세점 운영하시는 분들과도 어찌저찌 알게 되어서, 정말 운 좋게 알게 된 향수다. 우선 이브드시스뗄르 라는 브랜드 자체가 너무 낯서니까 약간 소개를 해드리면, sppc 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프랑스의 향수 전문 그룹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장아떼를 비롯해 다양한 향수 브랜드를 운영 중인데 그 중에서 이브드시스뗄..

남자향수/Chic 2017.03.20

[여자향수] 세르주루텐 라 휘드 베흘랑 : 서늘한 도시의 장미

향기나는 리뷰 세르주루텐 라 휘드 베흘랑 Serge Lutens La Fille de Berlin for women 정말 오랜만의 세르주루텐 향수, 그 중에서도 대표 장미향수로 뽑히는 세르주루텐 라 휘드 베흘랑을 들고 왔다. 세르주루텐에서 가장 자랑스럽게 내놓는 향수 중 하나이기도 한데, 개인적으로도 참 신기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장미 향수다. 아, 참고로 수색이 굉장히 붉은데, 이것 때문에 하얀 옷에 뿌리면 붉게 물들어 버리니 그게 조금 불편한 게 흠이다. 물론 염색약이 아니라서 시간 지나면서 천천히 없어지긴 하는데, 그래도 하얀 옷에는 신경 쓰여서 못 뿌리겠더라는… 세르주루텐 라 휘드 베흘랑이 붉은 장미색인 이유가 있으니, 향기는 과연 어떨까? 세르주루텐 라 휘드 베흘랑의 향기 탑 노트 ㅣ 로즈, ..

니치향수 2017.03.14

[여자향수]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 : 벚꽃이 연상되는 상큼달콤함

향기나는 리뷰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 Salvatore Ferragamo Incanto Shine for women 정말 오랜만의 페라가모 향수-!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을 들고 왔다. 페라가모 인칸토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한국에선 페라가모 인칸토 참, 페라가모 인칸토 블룸이 가장 유명한 것 같다. 상큼하고 경쾌한 프루티함 덕분에, 향수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들도 부담없이 뿌릴 수 있는 향수 라인이기도 하다.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의 향기는 어떨까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의 향기 탑 노트 ㅣ 스파클링 파인애플, 패션프루츠, 베르가못 미들 노트 ㅣ 프리지아, 피치(복숭아), 피오니 베이스 노트 ㅣ 소프트앰버, 머스크, 화이트시더우드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 TOP/MIDDLE NOTE 『황..

여자향수/Sweet 2017.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