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 5

[여자향수] 토스 베이비 오드코롱 : 때묻지 않은 아기향

향기나는 리뷰 토스 베이비 Tous Baby for women 연에인 이유비씨가 홍보를 맡았던 토스 베이비, (베이비 토스)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사실 원래는 다른 향수를 포스팅 하려고 했으나 계속해서 글을 적다보니 뭔가 계속 향기가 마음에 들지 않고, 독자님들에게 딱히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뭔가 그런 향수라서 포스팅 할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작성했던 모든 글 삭제. 일주일 동안 날린 원고가 2개…(향수 2개...) 어쨌든 굉장히 공들여서 썼던 글이기 때문에 괜히 분한 마음으로 향했던 왓슨스에서, 여름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남자향수를 시향해보며 ‘디올 옴므 코롱 베꼈네 ㅋ’ 라고 괜히 삐딱한 마음으로 비웃던 찰나, 갑자기 눈에 뜨인 아기자기한 곰돌이 바틀. 그날따라 뭔가에 홀리듯 앙증맞은 곰돌..

여자향수/Fresh 2017.05.31

[남자향수]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제이크 : 익살스런 시트러스우디

향기나는 리뷰 홀리스터 제이크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캘리포니아 제이크) Hollister Jake for men 이번에는 홀리스터 매장에 가면 나는 향기! 아베크롬비 홀리스터 제이크 라는 향수를 들고 왔다. 미국에서는 Boy(소년)을 타겟으로 출시한 향수라고 하는데, 한국적인 정서에는 그냥 20대 전체의 남성분들이 사용해도 괜찮은 무게감인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최근에 단종된 케네스콜 블랙의 빈자리를 이 향수가 어느정도 채워줄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향기의 시트러스함이 꽤 유사하면서도 확실히 장난스럽게 역동적이기 때문이다. 물론 한국에서 홀리스터 제이크를 구하는건 단종된 케네스콜 블랙을 구하는 것 만큼이나 힘들다… 아베크롬비 매장이 한국에서 철수했기 때문이다. 그래도 단종은 아니니까...! 아베크..

남자향수/Sporty 2017.05.23

[여자향수] 르라보 암브레트 9 , 르라보 리스41 비교리뷰

향기나는 리뷰 (르라보 향수) 암브레트 9 vs LYS 41 르라보 암브레트 9의 향기 Le Labo Ambrette 9 for women 단일노트 ㅣ 암브레트, 머스크, 프루츠노트, 시트러스노트 르라보 암브레트의 첫 향기는 굉장히 소프트한 바나나맛 콘 아이스크림의 가장 위 끝 부분만 살짝 핥았을 때 날 것 같은 향기가 난다. 바나나 향 특유의 달콤한 향기와 금방이라도 혀에 서 없어져 버리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특유의 부드러움이 같이 어울린 향기. 작은 티스푼으로 바나나 아이스크림 겉 부분만 살살 긁어내듯이 밀어냈을 때- 스푼 위에 얇게 회 뜨듯이 올라가 있는 아이스크림 향기라고 보셔도 될 것 같다. 그리고 동시에 애기들의 가제 손수건 등에서 느껴질 법한 여리고 푹신한 암브레트 향기가 인상적이다. 보통 시..

니치향수 2017.05.16

[여자] 케이코메쉐리 레 느 디쥬 : 구재이가 생각나는 유자비누향기

향기나는 리뷰 케이코메쉐리 레 느 디쥬 Keiko Mecheri Les Nuits D'Izu for women 최근 몇 주 동안 대중적으로 유명한 것들을 다뤘기 때문에, 이번에는 아예 국내에서 아는 사람이 거의 없는 향수를 준비했다. 아마 독자님들이 구하고 싶어도~ 구하기 힘드시지 않을까(?) 하는 알 수 없는 뿌듯함에 사악한 미소를 지어본다. 이번 주인공은 케이코메쉐리 레 느 디쥬 라는 향수인데, 베버리 힐즈에 자리를 잡고 미국쪽에서 니치향수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몇년 전까지는 한국에 수입이 되었던 것 같은데 현재는 수입이 되지 않는 것 같아 보인다(확실하진 않다). 케이코메쉐리 브랜드 중에서도 굉장히 다양한 향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레 느 디쥬를 들고 온 이유는 향수추천 해드릴때 블로그 여성독자님..

니치향수 2017.05.09

[여자]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6개 제품 정리

향기나는 리뷰 Body Fantasies series 최근에 퍼퓸그라피에서 향수추천을 받으셨던 한 분이 트위터에 소문을 멋지게 내주셔서, 최근 몇일 동안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향수추천 문의글로 인해(하루에 30-40개씩) 엄청 정신없는 나날을 보냈다. (……잠시 침묵) 우선 포스팅이 늦어져서 새글을 기다려주신 독자님들께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리고 싶은데- (찌릿) 알고보니 업로드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거 아니실까....!? ㅋㅋ 각설하고, 이번에 바디판타지 제품을 들고 온 이유는, 최근 향수추천 문의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에 10대 후반의 여고생들이 정말 많았는데 그 분들에게 뭐랄까... 너무 성인여자 느낌 나는 향수를 추천해드리기도 좀 그렇고, 가격대가 5만원이 넘는 향수도 좀 부담이 되실 것 같아서 가..

여자향수/Fresh 2017.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