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 4

[여자향수]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 난초같은 재스민

향기나는 리뷰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오드뚜왈렛 Giorgio Armani Acqua di Gioia Eau de Toilette for women 오랜만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 그 중에서 전 세계적 베스트 셀러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를 들고 왔다. 같은 이름으로 남성용, 여성용 향수가 각각 출시되어 있는데 모두 베스트 셀러다…. 대단한 녀석… 게다가 이 향수가 참 재밌는게 직접 시향 할때는 “괜찮은데?’ 정도의 쿨한 반응인 경우가 많은데, 막상 뿌리고 나가면 주변 피드백이 정말 잘 오는 향수라는 것이다. 뭔가 공기중을 타고 상대방에게 전달되는 향 정체성이 뚜렷한 것 같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여성용) 의 향기는 어떨까?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

여자향수/Fresh 2017.06.29

[남자향수] 아베크롬비 에머슨 : 섹시한 후드티

향기나는 리뷰 아베크롬비 에머슨 Abercrombie & Fitch emerson 이번 소개해드릴 아베크롬비 향수, 키즈라인 중 하나인 에머슨. 대박... 이라고 말했었던 향수다. 한국에서 아는 사람은 진짜 거의 없으며, 심지어 외국의 향수 전문 사이트에도 등장하지 않는 초특급 레어 희귀템. 이 향수를 나는 어떻게 알게 되었을까? (허구/각색있음) 아베크롬비 피어스 입고등 여러가지 일 때문에 매장을 운영하시는 사장님과 이야기를 하다가, 사장님이 우연하게 내뱉은 말 “피어스가 제일 유명하긴 한데, 솔직히 저는 이게 제일 좋거든요” “뭔데요?” “키즈라인으로 나온, 에머슨 이라는 향수인데….” 처음 들어보는 향수인데다, 사장님이 굉장히 애정하는 눈치가 가득해서 무언의 압박으로 시향의 기회를 얻어냈고...! ..

남자향수/Casual 2017.06.21

[남녀공용] 조말론 오렌지블라썸 : 쌉싸름한 감귤

향기나는 리뷰 조말론 오렌지 블라썸(오렌지 블로썸) Jo Malone London Orange Blossom for women and men 정말 오랜만에 들고오는 조말론 향수 포스팅, 조말론 오렌지 블라썸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조말론이 한국에 들어온 초창기에는 가장 유명한 향수였는데, 지금은 조말론 블랙베리와 우드세이지에게 자리를 넘겨주고 말았다. 뜬금포지만 조말론 향수 인기순위 포스팅을 하면 재밌을까…? 흠흠, 각설하고 지금은 왕좌의 자리에서 물러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이다. 향수추천 문의로 작성되었던 글들을 참고해보면 보통 모던하고 중성적인 세련됨을 추구하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조말론 오렌지 블라썸의 향기는 어떨까? 조말론 오렌지 블라썸의 ..

니치향수 2017.06.13

[남녀공용] 아닉구딸 릴오떼 : 정화되고 개운한 오스만투스

향기나는 리뷰 아닉구딸 릴오떼 Annick Goutal L’Ile au Thé for women and men 이번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아닉구딸 향수, 아닉구딸 릴오떼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아닉구딸의 조향사가 2009년 한국의 제주도를 여행하다가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고 하는데, 2011년 아모레퍼시픽이 아닉구딸을 인수하며 내놓은 첫 로컬 디렉팅인 것 같기도 하다. (그냥 개인적 생각) 어쨌든 제주도 특유의 깨끗한 느낌을 정말 잘 표현한 것 같다. 몇 개월 동안 독자님들께 소개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렸던 향수이기도 하고, 실제로도 아닉구딸 릴오떼를 사용하시는 독자님들에게 좋은 피드백 사례도 상당히 많이 받았으니, 어느정도 대중성도 확실히 겸비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확실히 아닉구딸은 쁘띠쉐리랑 ..

니치향수 2017.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