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 5

[여자향수] 록시땅 로즈에렌 : 청순함과 섹시함이 섞인 로즈 핸드크림

향기나는 리뷰 록시땅 로즈에렌 L'occitane rose et reines Eau de Toilette 오랜만의 록시땅 향수! 록시땅 로즈에렌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사실 향수추천을 하면서 워낙 많은 독자님들이 이 향수와의 즐거운 추억을 저에게 많이 소개해줘서, 퍼퓸그라피에도 진작에 들여오고 싶었지만.... 난 몇년 동안 블로그 하면서도 몰랐다. 록시땅 향수가 이렇게 구하기가 힘들줄... 거의 샤넬 향수 급으로 직영매장으로만 유통되는 시스템인 것 같다. 어쨌든 저런걸 다 떠나서, 이 향수를 포스팅 해야겠다고 생각한 큰 계기가 있었는데 한두달 전에 받았던 한 여대생의 사연이다.굉장히 장문의 글이었는데, 약간만 소개를 해드리면 이렇다. 안녕하세요 육육님! 제가 평소 향기에 정말 민감하거든요. 그래서 향수란..

여자향수/Fresh 2017.08.28

[남자향수] 캘빈클라인 CK ALL : 심쿵 연하남

향기나는 리뷰 캘빈클라인 CK ALL Calvin Klein CK ALL for men LG생건(코티코리아)의 미팅에서 끌로에 향수의 성공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다가 어쩌다보니 CK 향수의 신제품에 대해서 이야기 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론 CK BE, CK ONE의 초특급 명품 향수 이후에 뭔가 엄청난 대박작품을 만들지 못하던 것이 CK 향수의 현실이어서, 그닥 큰 관심은 없었는데 황희선 ABM님이 눈을 초롱거리며 이렇게 말씀하시는게 아닌가? (편의를 위한 각색있음) “이번 신제품 CK ALL 맡아보셨어요?” “듣긴 했는데 아직 시향해보진 않았어요(관심이 없었으므로) 신제품 GOLD도 있지 않아요?” 그러자 황희선 ABM님이 잠시 말할까 말까 고민하시다가, 용기내었다는 듯이 조심히 하시는 말 “GOLD는 솔..

남자향수/Casual 2017.08.20

[남녀공용] 록시땅 레몬 버베나 : 전두엽을 강타하는 레몬사탕

향기나는 리뷰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오드뚜왈렛 L`Occitane en Provence Verveine for women and men http://naver.me/FE01g5He 여름이 끝나려고 한다…! 여름이 다 지나가기 전, 상큼터지는 향수 소개 록시땅 향수를 들고 왔다.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레몬 버베나) 라는 향수인데, 워낙에 전 세계적으로 많이 팔리는 베스트 셀러이기도 하다. 때문에 이름을 약간씩만 바꿔서 굉장히 다양한 버전이 출시되어 있는데, 나와 독자님들 모두 귀찮은 건 딱 질색이므로…. ^^ 우리 그냥 그 버전들 모두 합쳐서 록시땅 버베나로 퉁기로 하자. 사실, 향기가 거의 비슷비슷 하다. 포스팅은 오리지널 버전으로 다뤘고, 다른 버전들도 질감 차이가 약간씩 있을 뿐 기본 뼈대는 비슷..

니치향수 2017.08.13

[여자향수] 제인패커 블레싱 레드 : 민낯에 레드립 포인트 같은 루바브 향기

향기나는 리뷰 제인패커 블레싱 레드 Jane Packer London Blessing Red for women 드디어 첫번째 제인패커 향수 소개. 인터넷에 아직 정보도 많은 편이 아닌 것 같아서 괜히 더 막중한 책임이 들지만, 그만큼 또 신나기도 한다. 우선 제인패커 라는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도 많을 것 같아서 짧게 브랜드 소개를 해드리면, 네이버 자동 연관검색어에 '제인패커 컬러'가 바로 뜰 정도로 깔끔한 색상의 플라워 스타일로 영국에서 굉장히 손에 꼽는 플로리스트 브랜드가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플로리스트 업계를 잘 모르기 때문에, 실제로 영국에서 꽃 공부했던 친구에게 물어보니 정말로 '영국에서 손가락 안에 드는 플로리스트' 라고 딱 말해주더라. 호기심에 수강료를 알아봤더니 정말 헉소리가 나오더라는....

니치향수 2017.08.07

[새소식] 백화점과 동급의 자격을 인정받다 : 제인패커와의 협업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이번엔 퍼퓸그라피에 관련된 소식으로, 그 동안 향수 전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결실의 일부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D 다름이 아니라, 그것은 바로…! 저희가 SSG 닷컴 처럼 백화점몰과 동일한 자격으로 LG생활건강(코티코리아)의 함께 일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끌로에, 마크제이콥스 등 공식라이센스 보유회사) 우왕~ 자축중 (짝짝짝) 음, 조금 더 정확히는 모든 향수 라인업에 관련된 것은 아니고, 이번에 영국에서 제휴해서 들어온 니치향수 라인 ‘제인패커’에 한정된 것이지만요. 그래도 백화점 매장에서 사는 것처럼 아니 그 이상으로 쇼핑백, 석고방향제, 패키지 등등 알찬 구성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인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