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 3

[남자향수] 빅터앤롤프 스파이스밤 : 슈퍼카 엔진음같은 수컷의 향기

향기나는 리뷰 빅터앤롤프 스파이스밤 VIKTOR & ROLF SPICE BOMB EAU DE TOILETTE POUR HOMME 이번에 우리에게는 다소 낯선 남자 향수, 그렇지만 서구권에서는 샤넬 향수 만큼이나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빅터앤롤프 스파이스밤을 소개해드리려 한다. 사실 이 향수는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을 조금 많이 했는데, 그 이유는 한국에서는 어느정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조금 더 서구권이 선호하는 향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향기의 완성도 자체는 굉장히 좋고, 무엇보다 서구권 백화점의 1층에 대표작으로 걸려 있기도 하고 션 오프리 라는 세계적인 1등 모델을 채용할 정도로 너무나 잘 팔리는 베스트 셀러이기 때문에…! 하위 라인업이 5개나 된다. (글로벌 밀리언셀러 끌로에 수..

남자향수/Chic 2018.02.22

[여자향수] 엘리사브 로즈 쿠튀르 : 달콤하고 예쁜 소개팅룩

엘리사브 로즈 꾸뛰르(쿠튀르) ELIE SAAB LEPARFUM ROSE COUTURE 이번에는 웨딩드레스 브랜드로 유명한 엘리사브의 숨겨진 향수, 엘리사브 로즈 쿠튀르 를 들고 왔다. 이 향수를 알게 된 지는 몇 달 전인데, 그 당시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이 향수를 소개해드리기가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이게 무슨 말일까? 진짜 세상 예쁜 날 써야 될 것 같은, 달콤하고 예쁜 향기를 가진 향수다. 평소에 존갈리아노 향수나 디올 향수를 좋아하셨던 분들이 더 주의깊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 엘리사브 로즈 쿠튀르의 향기는 어떨까? 엘리사브 로즈 꾸뛰르(쿠튀르)의 향기 탑 노트 ㅣ 피오니, 로즈어코드 미들 노트 ㅣ 오렌지 블로썸, 투명한 재스민, 로즈, 넥타린 베이스 노트 ㅣ 샌달우드, 파츌리 엘리사브 ..

[남녀공용] 펜할리곤스 쿼커스 :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레몬토너

향기나는 리뷰 펜할리곤스 쿼커스 EDC (Penhaligon's quercus Cologne for women and men) 이번에는 영국 현지에서 정말 인기 많은 펜할리곤스 향수, 펜할리곤스 쿼커스 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한국에서는 아직 앤디미온, 아르테미지아 보다는 인지도가 확실히 부족한 느낌이 있는데, 펜할리곤스 본고장인 영국에서는 쿼커스의 인기가 정말 상당하다. 뭐랄까… 언제 어디서나 뿌려도 좋다 라는 데일리 용의 향수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확실히 동서양은 문화척 차이에 따른 향기의 선호도가 꽤 다른듯) 다시 돌아와서, 펜할리곤스 쿼커스의 재밌는 점은 이 향기를 맡는 사람의 성별에 따라서 향기를 받아들이는 느낌이 꽤 차이가 있었기 때문이다. (또는 그런 것으로 보인다) 여성분들은 자기관리를..

니치향수 2018.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