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3

[여자향수] 안나수이 럭키위시 : 실사판 앨리스, 세젤예

향기나는 리뷰 안나수이 럭키위시 Anna Sui Lucky Wish for women 집 앞에 되게 작은 카페가 하나 있었는데, 아무래도 주거단지 근처라서 그런지 고등학생 커플들이 정말 많이 다녔다. 그 학생들을 보면서 ‘나는 고딩때 연애도 안(?)하고 뭐했나….’ 라는 생각을 하며 괴로워(?) 하다가, 또 저렇게 소소한 데이트를 즐겁게 하는 학생들 보면 저절로 웃음이 나곤 했다. 저러기에 나는 이제 너무 나이 들어버렸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어쨌든 안나수이 럭키위시는 그때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던 여고생? 여대생? 으로 보이는 앳된 얼굴의 학생에게서 나던 향기인데, 뭔가 알 듯 말 듯 하면서도 너무 좋은 향기가 나서 ‘아… 물어볼까 말까, 물어볼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남자친구가 화장실 갔을 때 잽싸게 ..

여자향수/Fresh 2018.04.24

[니치/공용] 아뜰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 비글미 넘치는 밀키스

향기나는 리뷰 아뜰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atelier cologne clementine California 오늘은 아뜰리에 코롱 매장에 가면 직원분이 가장 먼저 권해주는 (보통 남성용으로) 향수, 아뜰리에 코롱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출시 이후로 한국에 입소문이 덜 나있는 편이며 오히려 외국에서 더 인기가 많은 향수인데, 개인적으로는 이것도 시간이 지나면 조말론 향수처럼 꽤 많이 유명해질 것 같다. 왜냐면 이 향수의 밸런스가 마치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를 연상시키기 때문인데 놀랍게도 향기의 계열, 종류, 구성은 완전히 다르다...! 산뜻하면서도 남자스킨 향기 안나고, 약간 소다 같은 달콤함도 첨가된 향수 찾는 분들이 보시면 더 좋을 것 같다. 아니면 평소에 페라리 라이트 에센..

니치향수 2018.04.17

[여자향수] 프라다 캔디 키스 : 확 녹아버리게 만드는 스윗한 향기

향기나는 리뷰 프라다 캔디 키스 Prada Candy Kiss for women 이번에는 향수 커뮤니티 등을 통해서 입소문이 꽤 많이 나있던 프라다 향수, 프라다 캔디 키스를 들고 왔다. 개인적으로 맨 처음에 맡았을 때는 “…...???” 정도의 애매한 인상을 받았던 향수였는데, 이게 왠걸? 시간이 지날수록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다고 해야하나? 시간이 지날수록 더 느낌이 좋았던 향수다. 재밌는건 블로그 포스팅 때문에 8가지 제품을 추려서(좋은것만) 서바이벌을 시켜도, 항상 3등 안에 드는 마성의 향수이기도 하고...! 더 재밌는건 다른 친구들도 이 향수에 대한 첫 인상은 막 그렇게 강렬하지 않았다는데 있다. 향수를 계속 고르다 보면 결국엔 이게 남는 신기한 제품이다 :) 보통 프라다 캔디 시리즈는 ‘달다..

여자향수/Sweet 2018.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