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3

[니치/남성] 메종 마르지엘라 재즈클럽 : 넘나 스윗한 남자

향기나는 리뷰 메종 마르지엘라 재즈클럽 Maison Margiela Jazz Club 선선한 바람이 부는걸 보니, 이제 정말 가을의 초입인 것 같다. 개인적으로 날이 추워지기만 정말 목 빠져라 기다렸는데, 독자님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좋은 향수가 정말 너무 많았기 때문이다! 시트러스 향수는 여름동안 정말 충분히 많이 다룬 듯… 우선 이번에는 희소성과 멋스러움을 다 잡고 싶은 남성독자님들을 위한 향수, 메종 마르지엘라 재즈클럽을 들고왔다. 국내에서 출시되어 있는 향수 중에 이것과 비슷한 밸런스를 가진 향수는 (개인적으로는) 아직 본 적이 없다. 비슷한 듯 하면서도 꽤 많이 차이가 나는? 이름만 들어도 재즈바에 와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메종 마르지엘라 재즈클럽의 향기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자 메종 마르지엘..

니치향수 2018.08.28

[니치/공용] 프리미어 노트 오렌지 칼라브리아 : 리얼200% 오렌지

향기나는 리뷰 프리미어 노트 오렌지 칼라브리아 : 향수가 아니야, 오렌지야 Premiere Note Paris Orange Calabria 이제는 다시 희소한, 레어한 니치향수 포스팅 시리즈-! 이번에는 프리미어 노트 라는 프랑스의 니치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아마 아시는 독자님들이 거의 없지 않을까? 한국에는 일부 백화점에 입점이 되어 있고, 온라인으로는 퍼퓸그라피가 최초로 공식적으로 다룰 수 있게 되었다. 독자님들과 우리의 노력을 믿어 주신 수입사 대표님에게 감사드리며-! (브랜드 관리 때문에 다른 곳에 판매를 안한다고 하네요. 이것 외에 1년에 한정생산하는 다른 니치브랜드도 소개해드릴 예정) 각설하고, 프리미어 노트는 특이하게 ‘고급향료를 어디서 가져왔는지’에 대해서 굉장히 집중하는 브랜드다...

니치향수 2018.08.19

[남자향수] 불가리 맨 익스트림 : 불가리 남자향수 3대천왕

향기나는 리뷰 불가리 맨 익스트림 : 불가리 남자향수 3대천왕 BVLGARI MAN EXTREME FOR MEN 사람들이 잘 모르는 니치향수의 포스팅 여정으로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다시 집어보는 대중성이 검증된 향수! 불가리 맨 익스트림을 들고 왔다. 사실 향수의 유명도에 비해서 너무 늦게 소개해드리는 감이 없지 않은데, 왜냐면 이것과 거의 유사한 불가리 뿌르옴므 익스트림 이라는 하얀색 제품은 아주 오래전부터 굉장히 유명한 베스트셀러 였기 때문이다. 이 제품 뿐이랴… 10년 전에는 불가리 블루가 향수 세계의 최고 왕이였는데... (지금은 자취를 감췄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여전히 좋아함) 어쨌든 이 향수는 내가 정말 멍청하구나를 깨닫게 만들어준 향수이기도 하다. 다름이 아니라 향수 블로그 3년차 때까지만..

남자향수/Casual 201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