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3

[여자향수] 구찌 플로라 만다린 : 너 예쁘다는 말 지겹지, 청순섹시

향기나는 리뷰 구찌 플로라 글로리어스 만다린 GUCCI Flora GLORIOUS MANDARIN 솔로들의 심장이 간질거리는… 흔히 말해 소개팅 시즌이 온 것 같다. 10월, 11월이 되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때문에 외로움을 급격히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확신하는데… (누구얘기…?) 뭇 외로운 남성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싶은 여성분들을 위한 구찌 향수, 구찌 플로라 만다린을 들고 왔다. 개인적으로 이 향수는 친한 남동생 때문에 2년 전 정도에 알게 되었는데, 그때 당시 6년 정도 사귀던 여자친구가 쭉 사용해오던 향수(구찌 플로라 만다린)를 선물해주고 싶다고 말했었다. 자기가 맡기에는 되게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향기가 난다나 뭐라나… 나는 청순하면서 섹시한 것이 도대체 가능한 것이냐, 차라리 항상한 뼈만..

[남자향수]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드 : 자기만의 배려방법이 있는 남자

향기나는 리뷰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드 GIORGIO ARMANI Code Pour Homme 이번에도 다시 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남자 향수,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드을 들고 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도 파는 것 같긴 하다. 재밌는 점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향수를 즐겨 사용하는 고객층인데 한 향수만 주구장창 사용하는 매니아가 되게 많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드 하나만 몇 년 동안 사용하시는 분이라던지,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니아를 몇 년 동안 사용하시는 경우를 너무 많이 봤다. 물론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통계지만, 다들 되게 깔끔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지니셨던 듯! 요즘 매장에서 가장 잘 나간다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코드의 향기는 어떨까? 조르지오..

남자향수/Chic 2018.09.13

[니치/여성] 딥디크 올렌느 :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향기나는 리뷰 딥디크 올렌느 Diptyque Olene for women 저녁 퇴근길 선선한 공기가 피부에 닿을 때마다 ‘이젠 정말 옷 입기 좋은 날씨!’ 라는 생각이 가득해진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에 관심도 없던 옷 가게들이 눈에 들어오고…! 이 가을과 더 어울리는 차분하고 멋진 향수를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도 드는 것 같다. 바야흐로 향수의 계절 이번에는 선선한 날에 뿌리면 정말 폭풍 피드백 받을 수 있는 딥디크 올렌느 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딥디크 베스트셀러 제품군에 포함된 향수는 아닌데, 딥디크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 독하다거나 답답하다고 느끼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선택하는 향수다. (개인적으로 잘 몰랐는데 향수추천 해드리다가 알게 된 사실…) 딥디크의 향수가 다 독하다는 분..

니치향수 201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