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4

[여자향수] 에스티로더 플레져 : 23년간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향기나는 리뷰 에스티로더 플레져 Estee Lauder Pleasures Eau de parfum 이번에는 정말 진짜로 유명한 향수 에스티로더 플레져를 들고왔다. 1995년에 출시된 향수인데 2018년인 지금까지도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샤넬 향수나 랑콤 향수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다. 23년동안 사랑받고 있는 향수라니…! 블로그를 하면서 늘상 말했던 “오랜 시간 사랑받는 향수는 이유가 있다” 라는 문장을 몸소 증명해주는 향수이기도 하다. 에스티로더 플레져는 보통 주변의 누군가에게서 났던 향기가 너무 좋아서 물어 보고, 그 향수를 따 를 몸소 증명해주는 향수이기도 하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독자님들 중에서도 에스티로더 플레져를 몇 병 정도는 비워 내신 분들이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여자향수/Fresh 2018.10.31

[니치/공용] 에트로 리조트 : 왕자처럼 산뜻한, 방탄소년단 뷔

향기나는 리뷰 에트로 리조트 Etro Benetroessere Resort 이번엔 사람들이 진짜 모르는 숨겨진 향수, 에트로 리조트를 들고 왔다. 사실 개인적으로도 몰랐던 향수였는데, 몇 달 전 거래처 미팅을 가는데 같이 동행했던 대리님에게서 너무 좋은 향기가 나길래 “냄새 엄청 좋은데, 무슨 향수 쓰세요?” 라고 물어봐서 알아낸 주인공이다. 요즘에 직업병인지 길거리에서 좋은 냄새 내면 무슨 향수 쓰냐고 자꾸 물어보고 다닌다. 독자님들한테 소개 시켜드리고 싶어서 ㅋㅋㅋ 에트로 리조트는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정보가 거의 없는 것을 알 수 있고 심지어 해외 사이트를 봐도 딱히 구체적인 정보는 얻기 어렵다. 심지어 에트로 향수 자체가 너무 유통이 제한적이라서 구하기도 어려운 것 같다. 시향은 도대체 어디서 해야..

니치향수 2018.10.25

[여자향수] 프롬나드 베르사유 포허 : 침고이는 과즙팡팡

향기나는 리뷰 프롬나드 베르사유 포허 Promenade Versailles For her 이번에는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의 여성분들을 위한 상큼한 니치향수, 프롬나드 베르사유 포허를 들고 왔다. 프롬나드 베르사유 총판 팀장님을 통해서 알게 된지는 조금 되었던 브랜드인데, 실제로 독자님들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한 확인작업이 필요해서 꽁꽁 숨겨놓고 있었다. 그리고 오랜 시간 꽤 많은 분들에게 검증이 되고, 이번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우선 프롬나드 베르사유라는 브랜드 소개가 처음이니까, 브랜드에 대해서 짧게 설명을 드리면.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의 기록보관소에서 17-18세기에 발견된 고문서의 향수 레시피를 참고하여 현대적으로 재탄생 시킨 향수라고 한다. 하지만 독자님들은 이런 정보보다 실제로 향기가 ..

여자향수/Sweet 2018.10.18

[니치/남성]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제 : 숨멎주의, 관능적인 머스크

향기나는 리뷰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줴(라바제) Frederic Malle Musc Ravageur 이번에는 정말 2년-3년전부터 계속해서 후기 요청이 들어왔던 프레데릭말 향수,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줴(뮤스크 라바제)를 들고왔다. 사실 프레데릭 말 이라는 브랜드를 알고 구매하셨을 정도면 향수나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높으신 경우가 많은데, 그 향수 매니아 분들 중에서도 꼭 포스팅을 요청했던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줴! 도대체 어떤 매력을 갖고 있는 것일까? 제일 유명한 사건은 지드래곤이 팬사인회에서 자기가 쓰던 애장품을 나눠준 적이 있었는데, 그때 정말로 거의 바닥까지 다 쓴 향수를 팬을 줬는데 그게 프레데릭 말 뮤스크 라바줴인 것이 소문이 나면서 ‘지드래곤 향수’로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하..

니치향수 2018.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