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 3

[남자향수] 프라다 아이리스 세더 : 5성급 호텔 이불향기

향기나는 리뷰 프라다 레스 인퓨전 디 아이리스 세더 PRADA IRIS CEDRE EAU DE PARFUM 서울에 첫 눈이 함박 내렸다고 한다. 하지만 모처럼 주말이라고 밀린 잠을 자느라 눈이 오는걸 보지 못해서 조금 슬프긴 하지만…! 대신 요즘 너무 바쁜 일정 속에서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을 무사히 마치게 되어서 뭔가 뿌듯하긴 하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향수는 평소에 흔히 말하는 ‘남자스킨’ 향기를 극도로 싫어하시는 남성분들이 사용하기 편한 호텔 침구류 비누향수, 프라다 아이리스 세더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13년 정도에 프라다 아이리스 인퓨전 드 옴므 EDT로 출시가 되었다가 농도를 오드퍼퓸으로 올리면서 이름을 바꿔 현재의 프라다 아이리스 세더로 리뉴얼 되었다. 예전의 오드뚜왈렛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도 ..

남자향수/Casual 2018.11.24

[여자향수] 발렌티노 도나(돈나) : 럭셔리하고 섹시한 달콤함

향기나는 리뷰 발렌티노 도나(돈나) : 럭셔리하고 섹시한 달콤함 VALENTINO DONNA Eau De Parfum 개개인의 스타일이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서 조금씩 변화하는 것처럼 향수에 관련된 취향도 그런 것 같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발렌티노 도나(돈나)는 평소에 산뜻하고 가볍거나 중성적인 느낌의 제품을 쓰시던 분들이 “아, 뭔가 가끔 이런 옷도 입어줘야 겠다” 라면서 뭔가 여성적이고, 성숙하고, 적당히 럭셔리한 느낌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참고로 발렌티노 향수 자체가 백화점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되어 있어서 드럭스토어에도 없고 온라인 샵도 거의 없으니까 희소성 면에서도 상당히 좋은 것 같다. 우선 발렌티노 향수를 전체로 놓고 보면 가장 잘 팔리는 대표 라인업이 이렇게 3개로 나뉘는데 1..

[니치/남성] 메종 마르지엘라 파이어플레이스 : 질리지 않는 달콤함

향기나는 리뷰 메종 마르지엘라 바이 더 파이어플레이스 Maison Margiela Paris BY THE FIREPLACE 이번엔 맡으면 맡을수록 계속 맡고 싶은, 질리지 않는 공용(남성권장) 향수 메종 마르지엘라 바이 더 파이어플레이스 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사실 8월달에 메종 마르지엘라 재즈클럽을 소개해드린 뒤로 인기가 정말 엄청나게 터지면서…! 와! 이런 류의 밸런스를 갖고 있는 향수에 대한 니즈가 있으셨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혼자 괜히 뿌듯해 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메종 마르지엘라 파이어플레이스의 장점은 ‘맡아도 질리지 않는다’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다르게 말하면 '보면 볼수록 정감가는 아이' 라고 해야 할까? 실제로 회사 내부에서도 센츠를 만들다가 이런 이야기 진짜 많이 나온다 '파이어플..

니치향수 2018.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