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 3

[여자향수] 샤넬 가브리엘 오드퍼퓸 : 새로운 샤넬

향기나는 리뷰 샤넬 가브리엘 CHANEL PARIS GABRIELLE 샤넬의 가장 신상 플랭커, 샤넬 가브리엘! 작년인가 제작년 겨울쯤에 새롭게 출시가 되었고 그때 한창 핫하게 팝업 스토어도 열렸던 것으로 기억한다. 물론 당연히 나도 샤넬의 신상이라니! 이러면서 팝업스토어에 갔었고 굉장히 훈훈한 남직원에 이차로 더 놀랐더랬다. 팝업 스토어의 주 고객이 여성이었구나 라고 다시 깨닫는 순간! 혹시 궁금해 하실 수 있으니 그때 찍어뒀었던 팝업스토어 사진 몇장 시간이 꽤 많이 지났는데, 샤넬 가브리엘의 시장 안착은 꽤나 성공적인 것 같다. 지금도 계속 주기적으로 마케팅하면서 샤넬 가브리엘이 신상으로서 생명력을 갖고 있음을 어필하는 중이다. . 샤넬 가브리엘의 향기는 어떨까? 샤넬 가브리엘의 향기 탑 ㅣ 만다린 ..

[니치/남성] 프레데릭말 베티버 : 조각같이 빚어 놓은 베티버

향기나는 리뷰 프레데릭말 베티버 엑스트라오디네르 Frederic Malle Vetiver Extraordinaire . . . 베티버 향수의 끝판왕 이라고 불리는 프레데릭말 베티버를 들고 왔다. 프레데릭말 향수 중에서 남성분들이 가장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밸런스이기도 하고- 프레데릭 말 특유의 개성을 가져갈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남성미를 어필하기 좋아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향수다. 게다가 블로그 하면서 후기요청도 정말 많이 받았던 향수인데 아무래도 더운날은 포스팅하기가 조금 그래서... 날 추워지기만을 하염없이 기다리다보니 포스팅이 많이 늦어지게 되었다.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를 드리며~! “이불 밖은 위험해” 라는 말이 저절로 생각나는 요즘. 베티버 ..

니치향수 2018.12.08

[니치/여성] 제인패커 투베로사 : 청량한 비누향의 튜베로즈

향기나는 리뷰 제인패커 투베로사 (튜베로사) JANE PACKER LODON TUBEROSA neutral eau de toilette 제인패커 향수 신상! 뉴트럴 라인으로 제인패커 투베로사, 세이지 앤 피그 라는 제품이 동시에 출시되었다. 이번에 LG쪽 프래그런스팀에서 조향사 분들도 그렇고 내부 반응이 엄청 좋았다고 들어서 개인적으로도 은근히 기대가 됐었다. 작년에 출시된 제인패커 향수도 그때보다 요즘 센츠작업 때문에 칙칙 뿌리다 보면 '아 향기가 진짜 은은하고 담백했구나' 라는 생각이 들고, 직원들도 "냄새 좋은데 뭐예요?" 라고 궁금해하는 경우도 정말 많았기 때문이다. 제인패커 향수는 확실히 특유의 은은함이 강점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쨌든 이번에 이윤희 ABM님이 보내준 제인패커 투베로사 시향분을 ..

니치향수 201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