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그라피 Perfume Graphy

[새소식] 백화점과 동급의 자격을 인정받다 : 제인패커와의 협업

366일 2017. 8. 2. 19:28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이번엔 퍼퓸그라피에 관련된 소식으로, 그 동안 향수 전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결실의 일부를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D

 

다름이 아니라, 그것은 바로…!

저희가 SSG 닷컴 처럼 백화점몰과 동일한 자격으로 LG생활건강(코티코리아)의 함께 일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끌로에, 마크제이콥스 등 공식라이센스 보유회사)

 

우왕~ 자축중 (짝짝짝)

 

, 조금 더 정확히는 모든 향수 라인업에 관련된 것은 아니고, 이번에 영국에서 제휴해서 들어온 니치향수 라인 제인패커에 한정된 것이지만요. 그래도 백화점 매장에서 사는 것처럼 아니 그 이상으로 쇼핑백, 석고방향제, 패키지 등등 알찬 구성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제인패커를 시작으로 크리드, 조말론, 바이레도, 아쿠아디파르마 등의 다양한 니치향수들도 저희가 오피셜로 다루고, 독자님들에게 전달해드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서 나와 딱 맞는 향수, 향기를 찾는 모든 분들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그런 브랜드가 되면 좋겠다고 다짐합니다.

 

 

물론, 향수산업에 직접 들어와보니

현실적으로 지킬 수가 없는 법률문제, 유통문제 등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최악같은 문제들로 욕나오는 날이 대부분인데

그래도 꾸준히 찾고 믿음을 보내주시는독자님들 덕분에 계속해서 방법을 찾아내가고 있습니다.

 

우선 보수적인 회사의 룰을 깨고, 퍼퓸그라피를 믿어주신 LG생건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저에게 끊임없는 열정과 원동력을 제공해주시는 독자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실수는 가끔 있을수도 있겠지만,

신뢰를 저버리는 일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 이웃추가해서 새글 편하게 알림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