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향수/Casual

[남자향수]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 솔직후기

366일 2015. 8. 19. 10:50

향수 :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 3(Ferrari Red Power Ice 3 for men)

 

 

소 개




페라리 향수 3~ 이번엔 2015년 신상인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3 를 소개해드리게 되었다. 신상이라서 아는 사람도 거의 없고, 아직 인터넷에 정보도 거의 없는 것 같다. 근데 이렇게 알려지지 않은 향수를 여러 명의 독자님들이 후기를 써달라고 요청했다는 사실-! 참 부지런하신 분들…^^ 참고로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의 바틀의 불투명함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 마치 냉동고에 살짝 얼려서 나온 유리잔 같지 않은가? 막 살얼음이 끼어있는 상태 (뭐지, 왜 나만 그런 것 같지)

 

 

얼렸다 나온 유리병 같은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의 향기는 어떨까?

 

 

향 기

탑 노트 ㅣ 베르가못, 자몽, 블랙커런트

미들 노트 ㅣ 토닉워터, 카다멈, 페티그레인

베이스 노트 ㅣ 화이트머스크, 오리스, 앰버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 탑-미들 노트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를 뿌리면 처음엔 자몽의 신맛과 쌉싸름함이 동시에 올라온다. 자몽에이드를 한 모금 입안에 넣었을 때 자몽 알갱이가 사방으로 퍼지는 느낌이다. 당연히 자몽 특유의 신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막 그렇게 눈을 찌푸릴 정도는 아닌 것 같다. 어쨌든 이렇게 시원한 자몽향기가 슥- 치고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증발하면서 뭐랄까레몬 한조각, 허브 한조각 올려 놓은 시원한 모히또 같은 향기가 난다. 청량한 모히또는 시원한 유리잔에 가득 들어있고 말이다. 시원한 유리잔을 손으로 쥐고, 레몬과 허브가 담긴 모히또를 코에 가져다 댔을 때 촤아~ 하고 올라올 것 같은 상큼함이다.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 미들-베이스 노트

 

시간이 지난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는 조금 더 허브를 넣은 듯한 쌉싸름한 토닉워터 향기로 변한다. 잔잔한 남성미가 있으면서도 깔끔하다고 해야 하나? 비슷한 느낌으로 CK ONE이 생각난다. 어쨌든 토닉워터에서 느껴지는 레몬, 오렌지, 라임등이 적절히 배합되어 쌉싸름한 허브에 우려져서 시원한 얼음이 담긴 유리잔에 조심히 따라낼 때, 딱 그 순간 날 것 같은 남자향기다. 뭔가 양복, 와이셔츠 혹은 그러한 남성류의 옷에 잔잔히 베어있어도 꽤 어울릴 것 같은 깔끔한 남성미다.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의 상황극은 이 정도가 적당할 것 같다

 

잘생겼다고 해야할지, 허술하게 생겼다고 해야할지. 여튼 상당히 깔끔한 인상의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가 내 앞에서 어이없는 눈빛으로 코웃음을 치고 있다.

 

, 너 내가 진짜 바람둥이로 보이냐? ?”

 

!”

                       

, 얘가 진짜 눈에 만리장성만한 오해를 쌓았네

 

바람둥이처럼 생겼어!”

 

, 바람둥이? 진짜 어이가 없어서 하….”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는 진짜 억울한 듯, 눈을 크게 뜨며 머리를 쥐어 뜯기 시작했다. 근데 망가지면서도 잘생긴 모습이 묘하게 멋있다. 뭔가 허당 같기도 하고…. 그 모습을 계속 보고 싶으니까 놀리게 되잖아 바보야

 

, 이지은

 

근데 그가 갑자기 목소리를 내리 깔며 짧게 내뱉는 말에 나도 모르게 귀를 쫑긋거리며 ?” 이라고 긴장하며 대답해버렸다. 어머, 너 생각보다 박력있다?

 

너 진짜 몰라서 그러냐?”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의 검은 눈동자가 차분하게 일렁인다. 반짝거리기 보단 밤하늘처럼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그윽한 눈빛. 어, 이건… 이건…?

 

“…갑자기 뭘?”

 

수줍은 내 말이 끝나자마자 조심스럽게 내 양 어깨를 움켜쥐는 두 손, 그리고 천천히 벌어지는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의 입술

 

나 진짜 한 여자만 좋아해

 

갑자기 심장이 두근거린다. 고백하는 건가? 그러고보니 가끔은 너도 내 남자친구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한 적은 있지만이렇게 갑자기….?

 

, 그런데 그게 넌 아니야. … 

 

이런 나쁜 새끼

  

 

결 론


쑥스러움을 타면서도 때론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남성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자상하기 보단 그냥 잔잔한 행동으로 마음이 새어 나오는 스타일이라고 할까? 불가리 뿌르옴므 익스트림, CK ONE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도 좋아하실 것 같다.

 

 

페라리 레드파워 아이스 요 약







네이버 이웃추가해서 새글 편하게 알림받기



당신만의 향기를 찾아드립니다




글이 좋았다면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좋은일 생기실 겁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