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 3

[남자향수]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바 : 시크하고 까끌한 우디비누

향기나는 리뷰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바 Santa Maria Novella Eva for women and men 사실 이번에는 포스팅 말고 독자님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여러가지 소식들이 많지만-! 포스팅이 너무 늦었으므로, 최근에 많은 독자님들이 궁금해하던 향수를 준비해서 들고 왔다 ^^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중 남자도 쓰기 좋은 게 뭐가 있어요?”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향수, 산타마리아노벨라 에바가 그 주인공이다. 사실 공용향수라서 여성분들이 사용해도 딱히 상관은 없을 것 같은데,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중에서는 그래도 남성이 쓰기 괜찮은 편인 것 같다. 아마, 실제로 매장에 가서 물어보셔도 직원들이 비슷하게 대답을 해주시지 않을까? 참고로, 예전에 포스팅한 산타마리아노벨라 타바코 토스카노는 남성분..

니치향수 2017.07.27

[여자향수] 돌체앤가바나 로사 엑셀사 : 여리여리 청순

향기나는 리뷰 돌체앤가바나 로사 엑셀사 Dolce&Gabbana Dolce Rosa Excelsa for women 요즘에 너무 중성적인 느낌의 향수만 포스팅해서, 오랜만에 여자여자한 제품을 들고 왔다. 돌체앤가바나 로사 엑셀사 라는 이름을 가진 이 향수가 주인공인데, 돌체앤가바나 향수의 고급라인이라고 해야할까? 약간 고급스러운 느낌의 여성미를 연출해주는 제품군이 있는데 거기 속하는 향수다. 한국에는 크게 3가지, 돌체앤가바나 돌체, 돌체앤가바나 로사 엑셀사, 돌체앤가바나 플로럴드롭이 유통되고 있으며 외국에서는 인기가 많아가지고 단어만 살짝씩 바꿔서 확장판이 나오는 유명 라인이기도 하다. 평소에 마크제이콥스, 끌로에 라인의 플로럴을 좋아하셨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돌체앤가바나 로사 엑셀사도 유의깊게 봐주..

[남녀공용] 조말론 바질 앤 네롤리 : 서늘한 그늘속의 바질

향기나는 리뷰 조말론 바질 앤 네롤리 Jo Malone London Basil & Neroli for women and men 아무것도 안해도 체력이 쭉쭉 빠지는 한여름이 다가왔다. 그렇지만 이 더위가 끝날 때 쯤이면 나이 한살 더 먹는거니까... 이 무더위가 싫지만도 않고 ㅠㅠ... 시간아 좀 멈춰주련 그래서 이번에는 여름이 가기 전, 시원하게 쓰기 좋은 조말론 향수, 조말론 바질 앤 네롤리을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아무래도 조말론 향수 중 가장 청량한 느낌으로 유명한 제품은 라임바질 앤 만다린 이겠지만, 여기서 라임의 프루티함을 싫어하는 분들은 약간 더 허브 향기가 강하게 나는 바질 앤 네롤리도 주의깊게 봐주시면 좋을 듯 하다. 아, 최근에 향수추천을 하다가 ‘아쿠아디파르마 미르토’ 가 굉장히 유명해져..

니치향수 2017.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