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 4

[남자] 톰포드 오드우드 : 스타일리시하게 감싸는 오우드

향기나는 리뷰 톰포드 오드우드 Tom Ford Oud Wood for men 오랜만의 톰포드 향수 포스팅-! 톰포드 오드우드(톰포드 오우드 우드)를 들고 왔다. 그 동안 아껴왔던 향수인데 날이 더워지기 전에 빨리 포스팅하는게 나을 것 같아서 이렇게 서둘러서 들고왔다. 그 동안 아껴 놨던 이유는 톰포드 향수 중에서 비교적 부담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면서도 더더군다나 남성이 사용하기 좋은 아주 레어한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남자향수는 밸런스 좋은거 찾는게 정말 힘들다) 게다가 보통 오우드를 주제로 한 향수들은 일반인(?)들이 맡기엔 독한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톰포드 오드우드는 상대적으로 굉장히 은은한 편이다. 이번엔 그 동안 무 영한 느낌의 향수만 가지고 있어서 다음번엔 비교적 따뜻하고, 남자다운 느..

니치향수 2017.04.23

[여자향수] 랑방 모던 프린세스 : 달콤한 여우

향기나는 리뷰 랑방 모던 프린세스 Lanvin Modern Princess for women 랑방 향수 중 가장 최신작-! 요즘에 SNS 등을 통해서 한창 열심히 홍보 중인 랑방 모던 프린세스를 들고 왔다. 개인적으로도 너무 궁금했던 향수인데, 향수를 런칭했을때 이렇게 팝업스토어까지 대대적으로 만들면서 열심히 홍보하는 경우가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번 마케팅은 수입사인 코익 주관이었을까, 랑방 측에서 마케팅 대행사를 구했던걸까...? 여하튼 랑방의 향수들은 실제로 썼을때 주변반응이 좋을 수 있도록 신경써서 조향되는 편이므로, 공부하는 차원에서도 살펴보기로 했다. 그런데 이게 왠걸….! 랑방 향수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신설한 느낌이었다. 랑방 모던 프린세스의 향기는 어떨까? 랑방 모던 프린세스의 향기 탑 ..

여자향수/Sweet 2017.04.16

[남자향수]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랙 : 시크함, 철벽남, 순수함

향기나는 리뷰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랙 John Varvatos Artisan Black for men 올리브영에서 향수를 보고 있는데, 대학생 커플이 들어오더니 서로 옥신각신 다투기 시작했다. 남자는 이 향수가 마음에 드는데, 여자는 저 향수가 마음에 든다고 하고 둘이서 알고 있는 향수고수(?)는 이 향수가 좋다라고 추천해줬는데, 그건 너무 유명해서 싫다고 하고... 여하튼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그 커플은 결국 향수를 고르지 못하고 나갔는데, 그때 그 남성분을 보고서 “이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하고 권해드리고 싶었던 향수가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랙 이다. 요즘에 존바바토스 아티산이 워낙 유명해서, 상대적으로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랙은 독하다거나, 남자답다거나, 무겁다라고 하는 인식이 ..

남자향수/Chic 2017.04.10

[여자향수] 미우미우 오드퍼퓸 : 하늘에 핀 백합꽃

향기나는 리뷰 미우미우 오드퍼퓸 Miu Miu for women 이번에도 면세점 전용으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제품인데, 아직 국내에 시판되지 않아서 입소문만 가득한 여자향수를 들고 왔다. 바로 미우미우에서 만든 첫 향수, 미우미우 오드퍼퓸이 그 주인공이다. 개인적으로 미우미우가 어떤 브랜드인지 전혀 몰랐던 상태였는데, 오랜시간 향수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막연하게나마 브랜드의 아이덴디티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향수가 아닌 다른 제품들도 이런 느낌일까?! 게다가 홍보 포스터는 얼마나 예쁘던지...! 특히 고양이가 너무 귀여우니까 살짝 포스터만 보고 가자 고양이는 정말 저 자세를 취하고 있던걸까? 이래서 다들 집사가 되가는구나... 여하튼 아름다운 모델과 제작진의 노력에 박수를 쳐드리고 싶다...

여자향수/Fresh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