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4

[남자향수] 아이젠버그 디아볼리끄 옴므 : 반항기 넘치는 스모키함

향기나는 리뷰 아이젠버그 디아볼리끄 옴므 EISENBERG PARIS DIABOLIQUE HOMME EAE DE PARFUM 독자님들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되셨는지~! 개인적으로는 그 동안 못 잤던 잠을 하루 종일 자고… 미뤄놨던 약속을 연달아 잡으며, 굉장히 많은 술을 퍼먹… 흠흠…. 들이켰던 날들이었다. 이렇게 적어 놓고 보니…. (한심) 그렇지만 독자님들은 저보다 훨씬 더 유익한 연휴 되셨으리라 믿으면서~! 이번에는 정말 오랜만의 남자 향수, 아이젠버그 디아볼리끄 옴므를 들고 왔다. 사실 개인적으로도 그동안 잘 몰랐던 향수였는데, 오히려 퍼퓸그라피에서 다른 향수를 구입했다가 아이젠버그 샘플을 받으신 남성 독자님 덕분에 알게 된 향수다. 에피소드를 약간 각색 해보면, 한달 전인가?? 사무실에 아주 멋..

남자향수/Chic 2017.12.27

[여자향수]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우먼 : 사랑스러운 봄날같은 머스크

향기나는 리뷰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우먼 EISENBERG LOVE AFFIAR WOMEN EAU DE PARFUM 한달전인가? 한 독자님이 이렇게 물어봤던 적이 있었다.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옴므랑 우먼이랑 향기 거의 똑같나요?” 2년전에 아이젠버그 러브어페어 옴므를 다루면서, 우먼을 정말 스쳐가듯이 간단하게 시향을 했었을때는 분명히 ‘향기가 거의 똑같다’ 라고 느꼈던 것 같다. 그런데 천천히 생각해보니, 아이젠버그 향수는 모든 라인업이 전부 남성용/여성용 으로 같이 출시가 되어 있는데, 향기가 동일하다면 굳이 비용을 더 들여서 2개씩 만들 이유가 없지 않겠는가? 라는 생각이 뇌리를 스치고…! 아이젠버그 향수의 전 라인에 대한 공부를 다시 하기 시작했다. (알고보니 숨겨진 보석들이 너무 많았다.) 우..

여자향수/Fresh 2017.12.18

[남여공용] 밀러해리스 입문용 시트러스 향수 모듬 시향기

향기나는 리뷰 밀러해리스 향수 시트러스 모듬 시향기 Miller Harris PERFUMER LONDON 이번에는 정말 생소하고 낯선 니치향수 브랜드, 밀러해리스의 향수들을 들고 왔다. 뭐랄까…. 딥디크 향수처럼 완전 ‘자연’을 묘사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조말론처럼 향수에 사용된 재료(노트)를 부각시키는 느낌의 향기를 주로 만든다. 딥디크 + 조말론의 느낌이라고 할까? 조금 더 영국스럽고- 이색적인 느낌의 향기, 딱 맡으면 되게 독특하다 라는 생각 많이 하실 것 같다. 한국에는 밀러해리스가 정말 일부 매장에만 있었다가 철수했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하는 것 같다.여하튼 정말 구하기 힘들고, 정보도 거의 없는 ‘나만 아는 향수’의 끝판왕 수준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물론 향수 관련 카페등을 통해서 고수분들을 ..

니치향수 2017.12.10

[남자향수] 프라다 르옴므 : 지적인 느낌의 섹시한 앰버향기

향기나는 리뷰 프라다 르옴므 Prada L'homme 오랜만의 프라다 남자향수 포스팅-! 사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프라다에서 남자 향수가 거의 없다. 그런데 이렇게 귀한 프라다 남자향수를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의 한 영상 때문이었다. 외국의 굉장히 잘생긴 향수 리뷰어(?) 처럼 보이는 분이 남자 향수를 쭉 모아 놓고, 여성분들에게 호감도를 물어보며 이상형 월드컵처럼 최종 승자를 가리는 영상이었는데, 시리즈가 꽤 많았다. 재밌는 건 그 다양한 향수 중에서 항상 TOP 3위 안에 드는 향수로 프라다 르옴므가 있었다는 것이다! 동양권 보다는 서양권에서 조금 더 인기가 많았는데(남성분이 인종, 연령대도 굉장히 다양하게 물어보심) 도대체 어떤 부분에서 여성분들이 저렇게 호감을 느낄까 궁금해서 구입해버렸다. 크..

남자향수/Chic 2017.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