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그라피 Perfume Graphy

안녕하세요 2015년 신년 인사 올립니다

366일 2015. 1. 2. 13:16



안녕하세요 366일 향기나는 블로그 및 아로마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366일 입니다.

약간 늦었지만 새 해가 시작된 만큼, 이렇게 여러분께 신년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2014년은 참 다사다난 했던 한 해인 것 같습니다.

사람 때문에, 돈 때문에 그리고 그 이외 상상도 못했던 수 많은 사건들이 줄지어 터지면서 하루에도 몇 번씩 천국과 지옥을 오갔던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업무적 스트레스가 개인적 스트레스로 연결되지 않도록 해결하는 방법을 나름 터득했지만, 그 과정에서 큰 힘이 되었던 건 여러분의 사랑 때문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덕분에 저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할 수 있었고 스쳐 지나갈 뻔 했던 여러 가지 기회들을 계속해서 움켜 쥐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인연들도 계속해서 만날 수 있었구요. 생각해보니 이러한 과정들은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을 개선시키는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2.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되기 위해

3. 그리하여 결국엔 더 다양한 것들과 더 깊이 있는 감성을 전달해드릴 수 있겠다고

 

그리고 이러한 과정에서 한가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내일 무슨 일이 벌어 질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단 하나 확실한 건, 지금까지 그랬듯이 사소하고 큰 어려움들이 계속해서 들이닥칠 것이라는 것이죠.

사실 이 점은,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이야기이기도 할 것입니다. 다들 개개인에게 주어진 삶을 최선을 다하여 살아가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진심으로, 저 그리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생하고 계신 독자님들의 노력과 행운을 빌겠습니다.

우리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아로마리) 팔로우 하고 재밌는 이미지 컨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