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그라피 Perfume Graphy

빠른 알림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366일 2014. 10. 10. 20:20

 


안녕하세요 ‘366일 향기나는 블로그를 애정해주시는 독자님들!

제가 이번에 페이스북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페이지를 만든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몇 가지를 추려보면 다음과 같은데요

 

첫째, 네이버의 검색 시스템이 현재 블로그 운영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현실(4달째)

둘째, 제 블로그에 와주시는 독자님들이 매우 불편하게 들어옴(북마크, 이웃추가, 366 검색 등)

셋째, 제 블로그를 애정 해주시는 독자님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 시키고 싶어서

 

이렇게 세 가지 입니다.

 

보통 페이스북은 지하철을 타다가, 잠들기 전에, 친구들과 카페에 앉아 수다를 떨다가 접속하게 되는데요. 만약 제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해주신다면 그때 타임라인에서 제가 새롭게 쓴 글의 알림을 받거나, 쉽게 링크를 타고 들어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즐겨찾기랑 북마크 같은 경우는 사용법을 모르는 독자님들도 많을테니까요...^^(저도 몰라서...)

 

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이 납니다.

이렇게 찾아오기 불편한데도, ‘366일 향기나는 블로그가 좋다며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건 더 좋은 컨텐츠를 들고 오는 것과

독자님들이 보는데 불편해하시지 않게 여러 가지 길을 만드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블로그의 새글을 알림해 드리거나, 재미있고 간단한 그림 컨텐츠가 올라갑니다 ^^


지금 어려운 점이 많지만 낭중지추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로마리(AROMARY)는 제가 독자님들에게 더 도움을 드릴 수 없을까 하고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 이름입니다. 조만간 빨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D


 

페이스북 페이지(아로마리) 좋아요 누르고 새글 편하게 알림받기


네이버 이웃추가 해서 새글 편하게 알림받기


지금까지 포스팅 한 향수 브랜드별로 보기

[하단의 공감♥ 꾹~ 눌러주세요]



 '366일 향기나는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의 리뷰를 검색하고 싶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더 편리하게 다양한 향수,판매자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받아보는 다른 글! "여기"를 눌러주세요

소소하고 가벼운 향기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1) 사이트 주소 :  http://aromary.co.kr

 2) 페이스북 주소 : www.facebook.com/aromarypage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를 눌러주세요

더 좋은 글을 쓰는데 도움이 됩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