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그라피 Perfume Graphy

[자랑글] 혜인님으로부터 고맙다고 선물을 받았어요!

366일 2015. 4. 22. 15:54



[혜인님 카톡창]



안녕하세요 아로마리의 366일 입니다

위 카톡은 혜인님이 친구에게 향수를 선물 한 후 받은 메시지 인데요~

혜인님이 저때의 행복한 감정을 저에게도 전달해 주고 싶다고 하시면서, 커피와 함께 내용을 보내주셨어요

저는 제가 받은 이 행복을 독자님들과 나누기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구요

친구분은 앞으로 평생토록 저 향수와 향기를 해피하게 기억할 겁니다!



사실 향수 고를 때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2년 동안 제가 향수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이게 벌써 천명이 넘었네요....;; 정말 없는 시간 쪼개서 해드리는거라 힘들 때도 많았는데 

지금처럼 제가 추천해드린 향수로 독자님이 행복해하면 정말이지 너무 큰 보람을 느낍니다

가끔 진상(?)독자님도 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감사하다며 메일 보내주시는 분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앞으로도 혜인님과 친구분 처럼 행복한 추억 만드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좋은 향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을 발품 팔아서 찾은 정품 향수 판매자들만 입점 된 향수 전문 백과사전 아로마리도 같이 사랑해주세요^^!


 

+) 블로그 독자님이신 혜인님이, 저에게 향수 추천에 관련된 문의를 해주셨고 제가 추천한 향수를 혜인님의 친구에게 향수를 선물해준 상황입니다. 공개를 허락해주신 혜인님과 친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름이 예쁘셔서 별도의 모자이크는 없어요 :D

+) 커피 잘 마실게요! 제가 카페모카 좋아하는 거 어찌 알고 ^^








인터넷 가품이 불안하세요? "아로마리(클릭)

제가 직접 100%라이센스 판매자만 입점시켰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보는 다른 글! "여기"를 눌러주세요

소소하고 가벼운 향기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1) 사이트 주소 :  http://aromary.co.kr

 2) 페이스북 주소 : www.facebook.com/aromarypage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를 눌러주세요

더 좋은 글을 쓰는데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