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향수/Fresh

[여자]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6개 제품 정리

366일 2017. 5. 2. 00:49

향기나는 리뷰

Body Fantasies series

 

 

 

 

최근에 퍼퓸그라피에서 향수추천을 받으셨던 한 분이 트위터에 소문을 멋지게 내주셔서 최근 몇일 동안 폭포수처럼 쏟아지는 향수추천 문의글로 인해(하루에 30-40개씩) 엄청 정신없는 나날을 보냈다. (……잠시 침묵) 우선 포스팅이 늦어져서 새글을 기다려주신 독자님들께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리고 싶은데- (찌릿)

 

알고보니 업로드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거 아니실까....!? ㅋㅋ

 

각설하고, 이번에 바디판타지 제품을 들고 온 이유는, 최근 향수추천 문의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에 10대 후반의 여고생들이 정말 많았는데 그 분들에게 뭐랄까... 너무 성인여자 느낌 나는 향수를 추천해드리기도 좀 그렇고, 가격대가 5만원이 넘는 향수도 좀 부담이 되실 것 같아서 가장 자주 언급했던 향수가 바디판타지 제품이었기 때문이다. 교복에 잘 어울리면서도 가격대 부담도 없고, 향수를 사용하기 전 단계로 가장 적합했다고 할까? 

 

 

그래서 이번에는 바디판타지 제품 중 가장 유명한 2개를 조금 더 상세하게 포스팅 하고,

다른 라인은 한줄로 짧게 요약을 해서 바디판타지 바디미스트 제품을 한방에 정리해보려고 한다.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의 향기


단일노트 ㅣ 화이트 플로럴, 화이트 머스크

 

 

<사진출처 : 네이버 토토라님 블로그>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는 샤워타월에 하얀색 도프비누 거품을 잔뜩 묻힌 후, 미적지근한 느낌의 온수로 오랫동안 샤워헀을 때 욕실에 꽉 차 있는 것 같은 향기가 난다. 플로럴 잎의 질감이  조금 더 도드라지는 머스크 향기인데더 바디샵 화이트 머스크로 널리알려진 그 머스크 향기와 상당히 비슷한 것 같다. 하얀색의 풍성한 거품 같은 바디로션을 샤워 후, 몸에 잔뜩 바르고 외출했을 때- 얇은 가디건을 뚫고 올라오는 풍성하고 예쁜 머스크가 생각나는 향기. 머스크 향기를 잘 모르는 사람한테는 아마 바디로션을 바른 부드러운 체취. 정도로 느낄 것 같다.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 이미지

 

 

 

 

 

"수업시간에 늦은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가 숨을 헐떡이며 뛰어와, 문을 열고 내 옆에 앉았는데 샴푸 같기도 하고, 바디로션 같기도 한 느낌의 풍성한 거품 같은 향기가 내 옆에서 마구 느껴진다. 평소에 아무런 감정 없이 서로 장난치던 친구였는데... 처음 맡아보는 비누향기에 이 친구도 여자구나 싶었다."

 

 

 

 

 

 

바디판타지 로맨스앤드림스의 향기


탑노트 ㅣ 베르가못, 블랙커런트, 패션프루츠, 피치

미들노트 ㅣ 핑크피오니, 로즈페탈, 프리지아, 매그놀리아

베이스노트 ㅣ 시더우드, 오크모스, 앰버, 머스크, 바닐라 오키드

 

 

<사진출처 : 네이버 미스쭈님 블로그>

 

 

바디판타지 로맨스앤드림스는 우리에게 되게 친근한 느낌의 프루츠 맛 풍선껌 향기가 난다. 사과, 체리, 파인애플, 복숭아, 패션프루츠 등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과일을 다 섞어놓고 분홍색 껌으로 만들었을 때 날 것 같은 향기다. 동시에 샴푸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톡- 쏘는 상큼한 워터리함도 섞여 있어서 향기가 마냥 달다거나 답답하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그냥 딱 맡았을 때 되게 기분좋아지는 느낌의 상큼한 과일향기 라고 보시면 될 것 같다.

 

 

 

 

바디판타지 로맨스앤드림스 이미지

 

 

 

"5교시 수업시간, 오늘따라 점심을 많이 먹었는지 엄청 졸렸는데 짝궁(바디판타지 로맨스앤드림스)이 그런 나를 보더니, 아끼는 거라면서 내게 슬쩍 건네준 보라색 풍선껌. 씹어보니까 포도, 복숭아, 파인애플 등 온갖 종류의 상큼한 과일 맛이 나는데, 그 상큼달콤한 맛이 좋아서 계속 씹게 되면서 잠이 다 깼다. 고마운 마음에 옆을 돌아보니 바디판타지 로맨스앤드림스가 껌을 입에 넣은채 꾸벅꾸벅 졸고 있다."

 

 

 

 

그 외에 바디판타지 제품들, 간단요약


 

바디판타지 웨딩데이

 : 미용실에서 커트 후, 헤어에센스와 스프레이를 발랐을 때 나는 기분좋은 향기

 

바디판타지 핑크스윗피

 : 약간 따뜻한 느낌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위트피

 

바디판타지 오렌지 얼라이브

: 설익은 오렌지를 껍질채 넣고 과즙을 낸 느낌

 

바디판타지 트와일라잇

 : 스웨터에 가볍게 베어 있는 듯한 따뜻하고 달콤한 바닐라

 

네이버 이웃추가해서 새글 편하게 알림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