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3

[남녀공용] 메모 자낫 : 이슬먹은 야생화의 서정적인 향기

향기나는 리뷰 메모 자낫(쟈낫) 오드퍼퓸 Memo Jannat Eau De Parfum 블로그의 유입자수를 포기하고 소개해드리는 공용 향수, 메모 자낫(쟈낫)을 들고 왔다. 몇 년 전에 메모 인레 라는 향수가 오연서 향수로 알려지면서 꽤 입소문이 났던 브랜드인데, 워낙 고가의 향수에다가 매장이 몇 군데 없어서 메모 라는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들도 분명히 많으실 것 같다. 심지어 네이버에서도 메모 향수에 대해서 알고리즘 인지가 덜 되었는지 가끔 상품 등록을 해서 매칭을 해놓으면 ‘필기도구, 노트’ 로 할당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필기도구 카테고리에 쭉 나열되어 있는 메모 향수를 보고 있노라면 뭔가 이해가 되는 것 같으면서도 안되는 것 같으면서도 복잡한 심정이 든다. 어쨌든 메모 자낫은 해당 ..

니치향수 2019.04.23

[남자향수]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 젠틀한 유혹자, 버버리의 새로운 남성미

향기나는 리뷰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Burberry Mr. Burberry Eau de Toilette 이번엔 미국 세포라 평점 4.9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남자 향수, 버버리 미스터 버버리 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16년에 출시된 신상이며 조향사는 메종 프란시스 커정이다. 버버리는 위크엔드, 터치 포맨등을 통해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이미 위 향수 외에도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가 수두룩 하니 말이다. 하지만 남자 향수만 보면 그 이후에 뭔가 크게 임팩트 있는 향수를 내놓지 못하던 것도 현실인데, 버버리도 이것이 계속 신경 쓰였는지 수 많은 실패를 하다가 아예 ‘미스터 버버리’ 라는 향수의 라인업을 따로 만들어버렸다. 시장 반응을 보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

남자향수/Chic 2019.04.16

[여자향수] 빅토리아 시크릿 밤쉘 EDP : 큐티섹시 패션프루츠

향기나는 리뷰 빅토리아 시크릿 밤쉘 오드퍼퓸 Victoria Secret Bombshell Eau De Parfum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가장 유명하고 판매량이 많은 ‘밤쉘’ 이라는 제품을 들고 왔다. 워낙 유명한 라인이라서 밤쉘이라는 이름의 하위 플랭커들도 계속 출시가 되고 있다. 참고로 한국에서는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에 없어서 구할 수가 없다…! 그런데 현명한 소비자분들은 보통 면세점 찬스나 해외 여행, 혹은 지인찬스 등을 이용해서 많이 구해오고 계셨던 것 같다. 이렇게 구하기 어려운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인기가 정말 굉장히 많다. 보통은 바디미스트 뿌리시다가 향수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사실 그 정도면 향기의 완성도와 범용성은 굉장히 좋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재밌는 점은 상큼 달콤한 프..

여자향수/Sweet 2019.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