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 3

[니치/공용] 조말론 얼그레이 앤 큐컴버 : 탄산기포 가득한 시크함

향기나는 리뷰 조말론 얼그레이 앤 큐컴버 Jo Malone Earl Grey & Cucumber Cologne 2019년 현재, 이제 성인들 사이에서 향수좀 아는데 조말론 이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는 것 같다. 불과 5-6년 전 까지만 해도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던 희귀향수였는데, 이렇게 전 세계적으로 흥행할 줄… 한국만 인기가 많은 것이 아니라 전 세계에서 품귀 현상이다. 어쨌든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조말론 얼그레이 앤 큐컴버는 조말론 베스트 셀러를 1개 정도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다른 대중적인 조말론 향수를 찾으실 때 가장 먼저 권해드리는 제품이고 실제로 매장 직원분들도 그렇게 권해주시는 것으로 알고 있다. ‘조말론 향수 중에서, 지금 계절에 쓰기 좋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향기 좋은 거..

니치향수 2019.06.25

구딸 파리 잠실 롯데월드타워 VVIP룸 행사일기

일상다반사 구딸파리 롯데월드타워 VVIP룸 아트 오브 플라워 행사 그 이야기 01. 행사초대 “오빠아아아” 세상 똥꼬 발랄하고 영특한 두뇌의 소유자 앞으로 향수산업에서 미래가 더 촉망되는 그녀, 민재의 카톡 “이번에 내가 담당하게 된 구딸 파리(아닉구딸)에서 VVIP룸 행사가 있는데…!" 면세점에 돈 한 푼도 보태지 않은 나였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인플루언서 자격으로 행사에 초대받게 되었다. 아직 갈길이 먼 나에게 인플루언서라니...! 게다가 이번 구딸 파리 아트 오브 플라워 행사는 정말 눈호강을 넘어서 코 호강까지 완벽했던 행사였다. 최근 가본 그 어떤 행사보다 굉장히 구성이 유익하고 재미있었다. 나도 나중에 오프라인 행사를 하면 다양한 부분들을 접목시켜야겠다고 생각했으니까 말이다. 어쨌든 좋은 행사에..

일상다반사 2019.06.14

[여자향수] 미우미우 로블루 : 청량한 하늘을 닮은 경쾌한 향

향기나는 리뷰 미우미우 로블루 Miu Miu L'Eau Bleue Eau de Parfum 이번에는 봄과 여름을 겨냥해서 만든 미우미우의 신상, 미우미우 로블루를 들고 왔다. 영롱한 하늘색을 담은 찰랑거리는 바틀과 개나리 꽃이 연상되는 뚜껑이 상당히 예쁘고 사랑스러운 것 같다. 미우미우 향수 자체가 백화점에서만 시향이 가능한데, 향기 자체가 전체적으로 캐쥬얼함과 긍정미 그리고 그 안에서 은은하게 흐르는 여성미가 같이 부담없이 공존하고 있어서, 향수 추천을 해해드릴 때 종종 자주 등장하는 제품이다. 이번의 미우미우 로블루 같은 경우는 경쾌하고 쾌활한 향기 때문에 요즘 부쩍 추천해드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는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를 대신해서 남성분들이 사용해도 크게 무리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

여자향수/Fresh 2019.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