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 3

[여자향수] 필로소피 퓨어 그레이스 누드 로즈 : 설레는 비누향

향기나는 리뷰 필로소피 퓨어 그레이스 누드 로즈 Philosophy Pure Grace Nude Rose Eau de Toilette 이번에는 필로소피의 퓨어 그레이스 시리즈, 중 새로운 플랭커로 라인업이 확장된 제품 필로소피 퓨어 그레이스 누드 로즈 라는 향수를 들고 왔다. 필로소피에서 출시한 향수 중에서 특유의 톡 쏘는 향기가 가장 적고, 부드럽게 연출된 향수인 것 같다. 즉, 필로소피 향수 중에서 가장 은은하다 라는 표현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다. 이 향수를 포스팅하게 된 계기는 몇 달 전의 술자리였는데 개인적으로 외부(?) 사람들과 술자리를 갖게 되면 항상 듣는 공통된 질문이 있다. 1. “저한테 어떤 향수가 잘 어울려요?” 2. “제가 지금 뿌린 향수 맞출 수 있어요?”..

카테고리 없음 2019.07.28

[니치/남성] 크리드 로얄 워터 : 군더더기 없는 산뜻한 남성미

향기나는 리뷰 크리드 로얄 워터 : 군더더기 없는 산뜻한 남성미 Creed Royal Water Eau De Parfum 한여름이 된 것 같은데 장마가 시작하질 않는다. 뭔가 해만 점점 더 뜨거워지는 느낌. 그래서 준비한 크리드의 산뜻하고 담백한 상남자 향수, 크리드 로얄 워터를 들고 왔다. 보통 크리드 실버마운틴, 어벤투스, 밀레지움 정도를 크리드 3대장으로 알고 계실 텐데, 사실 산뜻하고 담백한 향기를 갖고 있는 향수 중 으뜸으로 뽑을 수 있는건 로얄 워터만한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평소에 깔끔한 스타일을 추구하시고, 군더더기 없는 멋짐미를 뿜뿜하고 계시는 남성분들 혹은 그런 남친분을 두신 여성독자님들 이라면 이번 포스팅이 조금 더 도움이 되실 것 같다. 아니면 미래의 멋진 썸남을 위해...! 크..

니치향수 2019.07.16

[여자향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 청순과 관능 사이

향기나는 리뷰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 청순과 관능 사이 Narciso Rodriguez Pure Musc Eau De Parfum 우리 회사 직원들이 한달정도 센츠 작업을 하다가 향기가 너무 좋다면서 다들 1병씩 구매한 주인공,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를 들고 왔다. 이번에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본사에서도 향수 출시 전에 사전 테스트 작업을 정말 많이 했다고 하고, 전 세계에 가장 통용될 수 있는 순수한 관능미를 보여주겠다고 공을 굉장히 들였다고 한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머스크’를 주제로 한 향수들을 너무 많이 맡아봐서 ‘아 또 머스크인가…’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를 시향하고 착향하는 순간 모든 선입견이 사라졌다. 순수함, 여리여리함 관능미 이 ..